본문 바로가기

엔터 TV

이미테이션 드라마 방영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이미테이션 드라마

1. 이미테이션 드라마

오늘은 이미테이션 드라마 방송 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 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미테이션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KBS에서 방영될 이 작품은 발효가족, 솔로몬의 위증, 신입 사관 구해령을 연출하신 한현희 PD께서 감독을 맡으시게 되었습니다. 2019년 연출작인 "신입 사관 구해령" 은 저도 상당히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작품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KBS는 이미테이션 드라마에 대해 "아이돌 100만 연예 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 서가 될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원작의 줄거리는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최고의 인기 아이돌 "라리마"를 따라 하던 짝퉁 이미지의 주인공 "마하(티파티)"가 자기의 정체성을 찾아 "진짜"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원작이 훌륭하고 인기 있었던 만큼 드라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 드라마 방영 정보

방영 기간 : 2021년 5월 7일 ~ 2021년 7월 23일 예정 (총 12부작)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연출 : 한현희

극본 : 최선영, 김민정

원작 : 박경란

 

2021년 5월 7일에 첫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되며 총 12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3. 출연진(캐스팅)

화재의 드라마인 만큼 캐스팅에도 상당히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Top 여자 솔로 아이돌 "라리마" 역할에는 티아라의 지연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지난해 SBS에서 했던 "문명 특급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 콘서트"에서 티아라로 다시 과거의 인기곡들을 멋지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티아라에 대한 애정을 보여 주었습니다.

미모나 실력이나 아주 딱 맞는 캐스팅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어떻게 보면 웹툰의 이미지와 꽤 닮아 보이기도 합니다.

 

스토리의 가장 중심이 되는 주인공 "마하" 역할에는 정지소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얼굴인데...라고 생각했더니 아카데미를 휩쓴 "기생충"에서 주인공 "기우"를 좋아하는 박사장 집의 큰딸 "다혜" 역할을 훌륭하게 연기했던 바로 그 배우입니다. 

"기생충"을 아주 재미있게 봤던 저로서는 이 또한 아주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주인공 "마하"가 속한 그룹의 이름은 "티파티"입니다.

메인 보컬 "리아"역은 슈퍼스타K7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민서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웹툰 내용상 노래를 상당히 잘하는 캐릭터라고 하는데 가수답게 그 역할을 잘 소화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지" 역할은 "아이오아이" 출신의 임나영이 캐스팅되었는데요. 2020년 드라마 "악의 꽃"으로 연기자 데뷔를 알린 임나영은 최근 개봉한 "트웬티 해커"의 주연을 맡아 연기자로서 한걸음 더 나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 탑 아이돌 그룹 "샥스"의 센터인 "권력" 역할에는 유키스의 이준영이 캐스팅되었습니다. 2014년 비공개 오디션을 통해 28세의 나이에 유키스의 멤버가 되어 활동했었죠. 최근에는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로 대중에게 연기자로서 더욱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혁이" 역할에는 에이티즈의 멤버 종호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아직 연기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적은 없기에 연기돌로서 얼마나 좋은 연기를 보여줄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뜨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 "스파클링"의 센터인 "유진" 역할에는 에이티즈의 윤호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같은 그룹의 종호와 함께 연기 데뷔를 하는 만큼 마찬가지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4. 인물 관계도

이미테이션 웹툰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로 국내 탑 솔로 여가수 "라리마"를 따라한 짝퉁 이미지의 무명 아이돌 그룹 "티파티" 그리고 그 센터인 "이마하" 그리고 인기 절정의 아이돌 "샥스" 그리고 뜨고 있는 신인 아이돌 "스파클링" 그들 사이에 일어나는 경쟁과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 이미테이션입니다.

원작이 인기가 컸던 만큼 팬들의 기대도 많은 편인데요. 하루빨리 5월 7일이 되어서 첫회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오늘은 이미테이션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드라마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