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1.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

 

오늘은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러블리즈도 사용해서 SNS로 입소문을 탄 바로 그 무선 고데기 제품입니다. 일단 디자인부터 너무나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은데요^^~

너무나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은 물론 무선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휴대성까지 겸비한 요즘 핫한 바로 그 제품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서 어떤 점이 좋아서 그렇게 사랑받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 세가지 다양한 컬러

세 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핑크 그리고 세련되고 참신한 바이올렛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디자인이 너무 심플하면서도 컬러도 너무 이뻐서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3. 선이 없는 간편함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선이 없어 사용 가능하다는 건데요.

예전에도 소형 고데기들이 많이 있었지만 대부분 전원을 연결해야 해서 불편함이 참 많았는데요. 고데기를 사용하려면 전원 콘센트를 찾아다녀야 했었죠.

하지만 B.B의 이 제품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무선이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4. 불가능 없는 무한 스타일링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는 작지만 어떤 스타일링도 가능하답니다.

비록 작지만 성능은 너무 좋아서 단발머리의 스타일링 스트레이트, C컬, 웨이브 모두 할 수 있고요.

긴 머리도 스트레이트+C컬, 웨이브는 물론 묶은 머리 웨이브까지 내 마음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여성분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확실한 것 같아요!!

 

5. 3단계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

3단계로 배터리를 표시해주니 언제 충전해야 할지 바로 알 수 있답니다.

LED의 위치도 너무 센스 있게 안쪽에 잘 숨겨 놓았어요. 물론 위부에 표시해도 좋겠지만 슬림한 디자인을 위해서 그리고 사용자만 보면 되는 실용성을 위해서 안쪽에 잘 숨겨 놓았답니다.

너무 좋은 아이디어 아닌가요??

 

6. 가벼운 170g의 무게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170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데요.

예전의 고데기들은 너무 무거워서 스타일링을 하다 보면 손목도 너무 아프고 참 힘들었죠? 물론 집에서 제대로 스타일링할 때는 조금 무거워도 참을 수 있지만 밖에서 스타일링을 한다는 건 사실 바쁘다는 거죠!!

바쁜데 무게까지 무거우면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래서 이렇게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서 부담이 전혀 없답니다.

 

7. 세라믹 코팅 열판

세라믹 코팅으로 미니 고데기의 단점인 머리 뜯김 현상을 감소시켰는데요.

저렴한 알루미늄 열판과는 비교를 하지 말아 달라는 미니 고데기입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죠?

6.5 * 2cm로 좀 더 넓어진 열판으로 스타일링이 더욱 편하게 만들어졌어요.

 

8. 2단계 온도 조절

2단계 온도 조절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합니다.

H/L의 2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앞머리, 옆머리 같은 미세한 머리는 160도의 L로 스타일링하시면 되고 좀 더 강한 스타일을 원하시면 200도의 H를 선택해주세요.

아주 간단하게 온도 조절이 가능한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입니다.

 

9. 보조배터리로 간편한 충전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조 배터리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한데요. 5핀 USB 케이블만 있으면 컴퓨터, 노트북, 보조배터리, 차량용 충전기나 USB 단자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요즘엔 어딜 가든 충전할 수 있는 시대잖아요? 어디든 케이블만 있으면 간편하게 충전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10. 이중 안전장치

아무리 무선고데기에 소형 제품이라고 해도 잘못하면 화상을 입거나 가방 안에 있는 소중한 물건들이 망가질 수도 있겠죠? 전원이 실수로 눌리지 않도록 제품 하단에 ON/OFF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상단에도 전원 버튼이 있는 이중 안전장치 기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방 안에 넣을 때는 하단에 전원 버튼을 꼭 꺼주세요.

그러면 안전하답니다^^~

 

11. 스타일리시한 전용 파우치

제품 디자인도 이쁘지만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파우치까지 함께 준답니다. 딱 맞는 사이즈에 뷰티비기닝 로고까지 이쁘게 프린트 되어 있네요. 아무리 좋아도 가방안에서 마구 돌아다니게 할수는 없잖아요?

소중한 무선고데기도 그리고 가방 속의 소중한 내 소지품도 잘 지켜주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고데기를 자주 사용해야 하는 분들에게는 완전 필수품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도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하나 장만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