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올컷 다이어트 가격 성분 복용방법 총정리

반응형

올컷 다이어트 가격 성분 및 복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해서 더욱 믿음이 가는 올컷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들어보셨을 텐데요.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시죠?

요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가장 핫한 이 제품!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올컷 다이어트

올컷 다이어트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물론 적절한 운동이 가장 좋겠지만 운동만으로 다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몸의 특징을 잘 알고 그에 맞는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하지 않으면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가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런 우리의 몸을 위해서 운동과 함께 올컷 다이어트를 함께 한다면 더욱 좋은 효과가 있겠죠?

올컷 다이어트 누적 판매금액

누적 판매 금액 484억 원

누적 판매 금액이 무려 484억 원이며 누적 상담건수는 무려 65만 건이라고 해요.

정말 대단한 수치인데요?

그만큼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가 되겠죠? 그렇다면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올컷 다이어트 필요성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다이어트가 마음처럼 안 되는 건 누구나 같은 마음일 텐데요.

그중에서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여지시나요? 건강하게 끼니를 챙기며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꼭 필요한 게 바로 올컷입니다.

건강기능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어떻게 만들었냐는 것이죠?

올컷 다이어트 성분

체지방 감소 신소재

체지방 감소의 신소재라고 하는 모로데이 성분입니다.

모로데이의 대표 성분인 모로 오렌지 추출 분말입니다. 모로 오렌지는 블러드 오렌지 중에서도 다이어트의 핵심 성분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탈리아 시칠리아 산 모로 오렌지는 EU PGI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생산된 모로 오렌지로 만들었답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복부지방량, 내장 지방량, 피하 지방량 감소는 물론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체중 변화량 감소, BMI지수 감소 등 다양한 변화를 시험으로 직접 확인했답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물과 만나면 40배 이상 부풀어서 더욱 포만감을 줄수 있겠죠?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섭취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배변 빈도 증가, 변의 무게 증가, 변의 단단함 감소, 배변 시 통증 감소를 확인했다고 해요.

복용 방법은 아침or점심용 모로데이&차전자피더블을 섭취하고 저녁용으로 나온 시서스나이트&차전자피더블을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기능성 원료 시서스나이트

시서스나이트 기능성 원료

전 세계를 매료시킨 화제의 기능성 원료인 시서스나이트입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잘 기억하세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종근당건강의 27년 노하우를 담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만 만든 올컷 다이어트의 가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지금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