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가격 효능 원료 총정리

반응형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가격, 효능, 원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뉴트리코어 인데요. 그중에서도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 공식 입점하고 N사 쇼핑 판매 1위 41관왕을 달성한 NUTRICORE입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은 하루하루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의 필수품입니다.

비타민 정도는 이제는 누구나 챙겨 먹는 거 맞죠?

유산균, 비타민은 현대인이라면 꼭 챙겨 먹어야 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저도 한두 개는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재료로 만들었는지 궁금하시죠?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비건 인증

비건 인증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습니다.

비건 인증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비건이라고 하면 원료부터 재품 생산까지 전 과정에서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생산 공정 중 동물성 원료와의 교차오염이 발생하지 않은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인증입니다.

전 성분 100% 식물성 원료 제품임을 인증받은 비건 인증 제품입니다.

뉴트리코어 무첨가물 부형제 공법

수많은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얻어낸 뉴트리코어의 핵심 기술은 바로

무 첨가물 부형제 공법입니다.

타블렛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첨가물 부형제는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이 있는데요.

이런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답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원료

멀티비타민 미네랄 원료

건조 효모(비타민, 미네랄), 인디언 구스베리, 해조칼슘을 포함 총 74종의 원료를 함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아연, 비오틴, 엽산, 셀렌, 크롬,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십니까?

뉴트리코어 유기농 원료 17종

유기농 원료

유기농이란 무엇일까요?

우리가 흔히 들어서 알고 있지만 그 뜻을 모르는 경우도 참 많은데요. 유기농이란 비료, 농약 등 합성된 화학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 미생물 등 천연자원을 사용하여 안전한 농산물 생산과 농업생태계를 유지 보전하는 농업입니다.

이런 유기농 원료 17종을 부원료로 사용하였습니다.

뉴트리코어 동결건조 원료

동결건조 원료

그 외에 43종 동결건조 혼합분말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원료들로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기술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가격은 1개월분에 7만 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좋은 재료로 안전하게 만든 NUTRICORE MULTI VITAMIN으로 나의 건강은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기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