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동차

그린스토어 테아닌250 성분 효능 가격 총정리

반응형

그린스토어 테아닌250 성분 및 효능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현대인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스트레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몸이 힘든 것도 문제지만 요즘은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특히나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요즘.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는 스트레스를 어떻게 하면 조금이나마 효과적으로 이겨낼 수 있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레스 릴렉스 테아닌 250

스트레스 릴렉스 테아닌250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셨나요?

하루하루 살아가는 게 어쩌면 힘든 요즘입니다.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으로 생활이 예민한 분, 몸과 마음이 늘 긴장되거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분에게 꼭 필요합니다.

반복되는 하루 일상에 지치거나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분에게도 L-테아닌이라는 성분은 꼭 필요한데요.

이걸로 정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가 된다니 실화인가요?

스트레스 릴렉스 테아닌 성분

테아닌 250 주요 성분

그린스토어 테아닌250의 주요 성분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L-테아닌 25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L-테아닌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 외에 비타민 B 2종을 함유하고 아연에 마그네슘까지 함께 있는데요.

그 외에 감태추출물 외 5종이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에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스트레스 릴렉스 L-테아닌

L-테아닌이란?

스트레스로 긴장된 하루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L-테아닌에 대해 알아볼게요.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알파(a) 파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알파(a) 파란? 안정되고 편안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를 말하거든요.

뇌에 알파파 생성이 증가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테아닌250 하루2정

L-테아닌 효능

L-테아닌의 효능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로도 증명되었는데요.

이를 섭취한 그룹에서 알파(a) 파의 증가가 확인되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죠?

L-테아닌 일일 권장 최대 함량인 250mg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그 외에도 비타민 B6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마그네슘은 신경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대사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하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이거 하나면 다 해결되는 거 아닌가요?

스트레스 릴렉스 테아닌 부원료

부원료 6종

부원료 또한 확실한데요. 감태추출물은 물론이고 어성초 추출물, 세인트존스 워트 추출물, 대추 추출물, 로즈마리컷 추출물, 홍경천 추출물이 더해져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들었어요.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도 간편하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요.

하루 2정으로 스트레스 릴랙스에도 도움이 되는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더욱 믿을만하거든요.

가격 또한 30일분에 2만 원 후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궁금하면 한번 꼭 드셔 보시고 느껴보세요.

오늘은 그린스토어 스트레스 릴렉스 테아닌25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